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 FAQ

자주 묻는 질문 FAQ

자주 묻는 질문 FAQ입니다. 카테고리별로 클릭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문의하실 내용을 찾기 어려우신 경우 Q&A 를 통해 질문해주세요~^^

게시판 상세
제목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BANICATZ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3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14


불량,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바니캣츠가 부담하며, 불량일경우 새제품 상태가 확인되는 상태컷과 불량부분 사진을 바로 찍어서


Q&A 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
오배송일경우 연락주시면 CCTV 포장상황 확인후 오배송여부를 판단하여 바로 처리하여드리겠습니다.


착용 및 부주의에 의한 불량일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악용하는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단순 교환일경우 제품에 특성상 제품 겉면만 육안으로 확인한 상태이어야하며 케이스를 오픈했거나 제품텍이나 비닐을 개봉하였을경우 교환이 불가능하오니 주의 바랍니다.


새상태인 제품을 교환 및 반품할경우 발송된 상태 그대로 브랜드상자나 비닐안에 안전하게 넣어 발송된 박스에 재포장해주셔야하며


포장상태가 바뀌어 제품이 훼손된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주의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